-
광고용어)CPC와 CPM의 차이점용어정리 2021. 8. 17. 17:03728x90
CPC = Cost per click, 클릭 당 비용
CPM = Cost per “mille,” 1,000개 노출 당 비용
https://www.criteo.com/kr/blog/whats-difference-cpc-cpm/CPC와 CPM은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? | KR - Criteo.com
온라인 광고에는 몇 가지 기본적인 가격 모델이 적용됩니다. 가장 보편적인 것이 CPM과 CPC입니다. 문제는 “어떤 방식이 더 나은가”하는 것입니다. CPM은 브랜드의 인지도와 참여도를 높이는데
www.criteo.com
반응형'용어정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엠바고(Embargo) vs 오프 더 레코드(off the record) (0) 2021.09.06 (용어)경제적 해자(Economic Moats) (0) 2021.08.23 What is the Emergency Broadband Benefit?(EBB) (0) 2021.08.19 광고용어)페이지 RPM(Revenue per Mile) (0) 2021.08.17 광고용어) 클릭률(Click-Through Rate, CTR) (0) 2021.08.17 FLAC 음원이란? 뜻은 무엇일까-에이투Blog (0) 2021.08.14 (게임용어)PvE플레이어 대 환경(Player versus environment) (0) 2021.08.12 What Is a Nonperforming Loan (NPL)? (0) 2021.08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