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eBook)처음 만나는 Vulkan : 차세대 그래픽스 API 표준 Vulkan으로 고성능, 고효율 3D 그래픽스 만들기 [ PDF ]코딩_Coding_Dev책_정리/Rust_Coding_Book 2024. 4. 6. 13:17728x90
처음 만나는 Vulkan : 차세대 그래픽스 API 표준 Vulkan으로 고성능, 고효율 3D 그래픽스 만들기 [ PDF ]
파르민더 싱 저 / 이환용 역 | 한빛미디어 | 2017년 10월 20일
https://m.yes24.com/Goods/Detail/55226905반응형'코딩_Coding_Dev책_정리 > Rust_Coding_Book' 카테고리의 다른 글
eBook) Effective Rust | David Drysdale (0) 2024.05.03 켄트 벡의 Tidy First? : 더 나은 소프트웨어 설계를 위한 32가지 코드 정리법 [ 전2권 ] (0) 2024.04.30 Mastering Graphics Programming with Vulkan: Develop a modern rendering engine (0) 2024.04.16 Michael Abrash's Graphics Programming Black Book (0) 2024.04.16 eBook) 혼자 공부하는 네트워크 (0) 2024.04.05 eBook) 게임 엔진 블랙 북 : 울펜슈타인 3D [ PDF ] (0) 2024.03.17 eBook) 제로부터 시작하는 러스트 백엔드 프로그래밍 : 뉴스레터 API를 만들며 배우는 러스트 A to Z [ PDF ] (2) 2024.03.15 eBook) 러스트 프로그래밍 공식 가이드 : 러스타시안 커뮤니티가 직접 만든 RUST 2021 공식 가이드북 [ PDF ] (0) 2024.03.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