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책) 컴퓨터 비전을 위한 다중 시점 기하학 2/e : 카메라를 위한 수학코딩_Coding_Dev책_정리/Game_Dev게임_코딩 2022. 8. 4. 10:13728x90
컴퓨터 비전을 위한 다중 시점 기하학 2/e : 카메라를 위한 수학
리차드 하틀리,앤드류 지서만 저 / 추정호 역 | 에이콘출판사 | 2022년 08월 31일
에이콘 데이터 과학 시리즈
http://m.yes24.com/Goods/Detail/111401115반응형'코딩_Coding_Dev책_정리 > Game_Dev게임_코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eBook) 위대한 게임의 시작 : 게임 시나리오 작법 : (0) 2024.10.02 eBook) 셰이더 프로그래밍 입문 : 게임학과 학부생, 게임 프로그래머 지망생을... 위한 [ PDF ] (0) 2023.06.10 eBook)레트로 게임 개발 바이블 : MSX, MS-DOS 등 거의 모든 레트로 시스템에서 작동하는 게임을 C언어[PDF] (0) 2023.03.13 Game Development with Rust and WebAssembly | Eric Smith (0) 2023.02.23 eBook) The Ray Tracer Challenge(A Test-Driven Guide to Your First 3D Renderer (0) 2023.01.20 eBook) Do it! 게임 10개 만들며 배우는 파이썬 : (2) 2022.12.14 eBook) Computer Graphics from Scratch-Gabriel Gambetta 저 (No Starch Press) (0) 2022.02.02 eBook)게임 엔진 블랙 북: 둠 [PDF] (0) 2021.04.18